'K팝★' 라쿤보이즈, 절묘화음·랩 극찬속 생방송行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3.02.10 17:13
  • 글자크기조절
image
라쿤보이즈 <사진='K팝스타2'>


'K팝스타2'가 낳은 스타 라쿤보이즈가 심사위원들의 극찬 속에 생방송 무대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들은 신선한 편곡과 절묘한 화음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1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서는 TOP10을 향한 치열한 배틀 오디션이 그려졌다. SM, YG, JYP를 대표하는 참가자들이 1:1:1로 맞붙어 최종 생방송 진출자를 가리는 라이벌 배틀을 벌였다. 배틀에서 1위를 차지한 팀은 생방송에 자동 진출했고 2위는 보류, 3위는 탈락됐다.


이날 방송에서 마지막조에 편성된 라쿤보이즈는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을 편곡한 무대를 선보였다. 하모니 속에 김민석의 랩을 곁들인 라쿤보이즈는 특유의 보이스 컬러와 더불어 랩 작사와 전달 능력이 탁월한 무대로 극찬을 받았다.

박진영은 "김민석 군의 랩 작사실력과 전달력은 최고"라고 평했고, 양현석은 "신선한 편곡으로 원곡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라쿤보이즈는 마지막 조 1위에 오르며 생방송 진출을 결정지었다.

이와 함께 'K팝스타2'의 곰돌이 푸 윤주석은 유명 팝 넘버 '스탠드 바이 미'를 키보드 연주로 선보였고, 김동옥&이주연은 문명진의 '하루하루' 하모니를 선사했다. 그 결과, 윤주석은 2위, 김동옥&이주연은 탈락하게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