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박시후, 포장마차 CCTV·업주 진술 확보"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3.02.20 1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시후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박시후(35)가 강간 혐의로 피소된 것과 관련, 경찰이 당시 박시후와 고소인 A씨가 함께 있었던 포장마차 CCTV와 업주의 진술을 확보해 귀추가 주목된다.


서울 서부경찰서 형사과 관계자는 20일 오전 스타뉴스에 "박시후와 A씨가 첫 만남을 가졌던 서울 청담동 모 포장마차에서의 모습이 찍힌 CCTV를 확인했으며 포장마차 주인으로부터 진술도 확보했다"며 "좀 더 구체적인 조사를 확인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A씨와도 연락이 닿는 대로 구체적인 조사를 확인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경찰은 이에 앞서 "A씨는 고소장을 접수하면서 '당시 청담동의 모 포장마차에 갔을 때 박시후와 후배 남성과 함께 이미 자리에 앉아있었다'고 진술했으며 동석한 이후에 대해서는 자세히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박시후는 지난 15일 서울 모처에서 22세 연예인 지망생 A씨와 술을 마신 후 강간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이날 경찰에 박시후를 강간 혐의로 고소했다.

이 같은 혐의에 대해 박시후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A씨와 술자리를 가진 점에 대해서는 인정하지만 서로 남녀로서 호감을 갖고 마음을 나눈 것이지 강제적으로 관계를 가진 것은 결코 아니다"라며 "이 점에 대해서는 결단코 한 점 부끄러움이 없으며 이는 수사과정에서 명명백백히 드러낼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