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10일 'K팝★2' 신곡 첫무대..대형곰풍선 등장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3.09 09: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하이와 대형 곰풍선 '곰곰이' <사진출처=YG라이프>


가수 이하이가 요즘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신곡 '잇츠 오버' 무대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2'(이하 'K팝스타2')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무대에는 대형 곰풍선도 함께 등장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하이는 오는 10일 오후 5시부터 경기 부천 원미구에 위치한 부천실내체육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K팝스타2'에 출연한다. 이날 'K팝스타2'에서는 톱6들이 다음 라운드 진출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이하이는 'K팝스타1' 준우승자 자격으로 이날 생방송에 나서 '잇츠 오버'로 특별 공연을 꾸민다. 이하이는 지난 7일 낮 12시 첫 솔로 정규 앨범 수록곡들 중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잇츠 오버'를 포함, '스페셜' '짝사랑' '드림' 등의 음원을 먼저 발표했다.

특히 이 곡들 중 '잇츠 오버'는 공개 직후부터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 과연 언제 첫 무대를 선보일 지에도 관심이 쏠렸다. 이 와중에 이하이는 자신이 정식 가수가 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준 'K팝스타'에서 '잇츠 오버' 첫 무대를 갖기로 결정했다.

이하이의 이번 무대에는 '잇츠 오버'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대형 곰풍선 '곰곰이'도 함께 선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아이 러브 하이(I♥HI)'라고 적힌 티셔츠를 입고 귀여운 표정을 뽐낸 이 곰풍선의 애칭은 '곰곰이'로 이하이가 직접 붙였다. 이하이 측은 '잇츠 오버'에 큰 사랑을 보내 주고 있는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대형 곰풍선도 함께 세우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9일 "'K팝스타2' 생방송 경연은 방송사 공개홀이 아닌 대형 체육관에서 열리기 때문에 큰 규모의 곰풍선 '곰곰이'도 이번 '잇츠 오버' 무대에 올릴 수 있게 됐다"라며 "이런 이유에서 이하이와 '곰곰이' 대형 풍선의 동반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YG 측은 이어 "이하이는 '잇츠 오버' 춤도 이날 'K팝스타2'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인데 '1,2,3,4' 때보다 신나고 재밌다"라고 자신하며 "이하이의 춤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국내 가요계에서 그 간 잘 시도하지 않았던 레트로 소울 장르곡 '1,2,3,4,'를 지난해 디지털 싱글로 발표, 히트시킨 이하이는 이번 역시 재즈와 스윙에 기반을 둔 '잇츠 오버'를 전면에 내세웠고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이는 21일에는 '로즈' '바보' '비코즈' '내가 이상해' '1,2,3,4'(새 버전) 등의 곡들을 추가, 첫 정규 앨범을 정식 발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