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오랜만 완전체 공개..싱가포르 밝은 모습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4.03 09:13
  • 글자크기조절
image
<화면캡처=시크릿 싱가포르 영상>


4인 걸그룹 시크릿(전효성 한선화 송지은 징거)이 오랜만에 멤버 전원이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시크릿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시크릿의 공식 팬카페와 TS 유튜브 공식 채널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시크릿 타임 인 싱가포르'란 제목의 영상을 선보였다.


약 4분 분량의 이번 영상은 지난 3월29일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를 마친 시크릿이 현지 센토사 해변과 요트 위, 싱가포르 시내 등을 자연스럽게 누비는 모습을 담고 있다.

시크릿 측은 "이 영상은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를 두 눈으로 보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촬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영상 속에서 시크릿의 네 멤버들은 거의 화장을 하지 않은 얼굴에 다이어트 후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뽐냈다. 평소 팀워크가 좋기로 소문난 시크릿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물론 평소 잘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애교까지 선사했다.


오랜만에 4명이 함께 뭉친 모습을 본 팬들은 "네 명이 너무 해맑게 웃고 있네요. 빨리 컴백하길" "다들 몸매가 장난이 아니다" "내추럴한 시크릿 모습 너무 예쁘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완전체 시크릿에 반가움을 드러냈다.

한편 시크릿은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친 시크릿은 앞으로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