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도', 고사 사진 공개..강동원 소두인증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3.04.23 08:37 / 조회 : 88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 윗줄부터 시계방향으로 '군도:민란의 시대'의 조진웅, 윤지혜, 하정우, 윤종빈 감독, 정만식, 강동원, 김해숙, 주진모, 송영창, 박명신, 강현중, 김재영, 김성균, 이성민, 이경영


'범죄와의 전쟁' 윤종빈 감독의 신작이자 하정우, 강동원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제작 ㈜영화사 월광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이하 '군도')가 고사 사진을 공개했다.

'군도'는 주요 배역 캐스팅을 완료하고 지난 19일 서울 논현동에서 고사를 가졌다. 고사 현장에는 윤종빈 감독과 주인공 하정우, 강동원을 비롯해 조진웅, 윤지혜, 정만식, 김해숙, 주진모, 송영창, 박명신, 강현중, 김재영, 김성균, 이성민, 이경영 등 주요 배우들이 참석해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23일 공개된 고사 사진에는 한데 모인 이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군도'는 양반과 탐관오리들의 착취가 극에 달했던 조선 철종 10년, 백성의 편에 서고자 했던 도적들의 종횡무진 활약상을 그린 이야기.

하정우는 억울한 사연으로 도적떼에 합류한 백정 돌무치 역할을 맡아 능수능란한 칼 솜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동원은 나주 대부호의 서자로 조선 천지에 대적할 자가 없는 무관 출신 조윤 역할을 맡았다.

도적들의 정신적 지주 땡추 역에 이경영, 도적들의 두목 대호 역에 이성민, 양반출신 도적 이태기 역에 조진웅, 괴력을 자랑하는 도적 천보 역에 마동석, 군도 무리의 홍일점 마향 역에 윤지혜가 합류했다.

또 조윤의 아버지 조대감 역에 송영창, 조윤의 오른팔 양집사 역에 정만식, 폭정에 시달리는 나주 백성 장씨에 김성균, 돌무치 모 역에 김해숙, 돌무치의 여동생 곡지 역에 한예리 등이 출연한다.

한편 '군도'는 이달 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