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졸업사진 공개.."그정도 생겼으면 공부래도?"

조은혜 기자 / 입력 : 2013.06.03 10: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2 '인간의 조건' 방송 캡처


미남개그맨 허경환의 충격적이 졸업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에서는 멤버들의 '진짜 친구 찾기'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졸업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는데, 특히 지금과는 사뭇 다른 과거 사진을 공개한 허경환에게 관심이 쏠렸다.

미남개그맨으로 불리며 많은 여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허경환의 충격적인 졸업사진은 멤버들의 성형 의혹을 부추기기에 충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경을 끼고 볼에 통통하게 살이 오른 다소 촌스러운 허경환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멤버들은 "진짜냐", "용됐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허경환은 "그땐 공부를 잘했다. 공부밖에 모르던 시절"이라고 성형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하지만 멤버 정태호가 "공부밖에 몰라도 너무 모른 거 아니냐"고 말하며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요구했지만 허경환은 '분실했다"고 말해 성형의혹을 증폭시켰다.

허경환의 졸업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촌스럽다", "진짜 성형한건가?, "원래 어릴 때는 다 그런거다", "귀엽기만 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김현준의 훈남 졸업사진이 공개 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