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1집, 3시간만 싱가포르 아이튠즈 1위·美 75위

타이틀곡 韓 5개 음원차트 1위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6.03 15:59
  • 글자크기조절
image
/ 미국 아이튠즈 톱 앨범즈 차트 캡처


아이돌그룹 엑소(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백현 디오 수호 크리스 찬열)가 12인 완전체로 정규 1집을 발표하자마자 국내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엑소는 3일 낮 12시 타이틀곡 '늑대와 미녀(Wolf)' 등 총 12트랙이 담긴 정규 1집 'XOXO(Kiss&Hug)'을 국내외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했다.


타이틀곡인 강렬한 댄스곡 '늑대와 미녀(Wolf)'는 음원 공개 3시간 만인 이날 오후 3시 현재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국내 9대 음악 사이트들 중 5곳의 실시간 음원차트에 정상을 차지, 시작부터 저력을 보이고 있다.

image
엑소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뿐 만 아니다.


전 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각 나라에도 공개된 엑소 정규 1집은 이날 오후 3시40분 현재 싱가포르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인 톱 앨범즈 차트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같은 시간 세계 최대 음악 시장인 미국 아이튠즈 톱 앨범즈 차트에서도 75위를 차지, 공개 3시간 남짓 만에 톱100 안에 들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엑소 정규 1집은 인도네시아 홍콩 필리핀 대만 일본 캐나다 등의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도 톱 100에 당당히 진입해 있으며, 타이틀곡 '늑대와 미녀' 역시 여러 나라 아이튠즈 종합 톱 싱글즈 송즈 차트 순위권(200위)에 올라 있다.

한편 엑소 정규 1집에는 '늑대와 미녀'를 포함해 풋풋한 사랑의 설렘을 담은 '나비소녀(Don't Go)', 밝고 명랑한 멜로디의 '3.6.5', 신비롭고 그루비한 느낌의 클럽 트랙 '하트 어택(Heart Attack)' 등이 수록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