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런닝맨' 유재석, 안무 연습..."남자춤 아닌데!"

조은혜 기자 / 입력 : 2013.09.12 17:28 / 조회 : 517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해당 영상 캡처


런닝맨 멤버들이 프로그램 오프닝 무대를 위해 속성으로 아이돌 안무를 배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2일 SBS 공식 트위터에 "지난주 런닝맨의 화려한 오프닝은 속성 댄스 과외를 통해 완성 되었죠. 방송에 담지 못한 댄스연습영상 짧은 편집본으로 공유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런닝맨 멤버들이 각각 파트너를 이룬 아이돌 멤버들과 함께 안무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자신이 맡은 안무 파트를 연습 하느라 익숙지 않은 동작을 반복하며 진땀을 빼는 모습을 보였고 특히 유재석은 걸스데이 멜빵춤을 배우며 "이건 남자가 추는 춤이 아니다"라며 다소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아이돌 안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들 열심히 연습했구나", "유재석 너무 웃겨", "정말 잘 췄는데 이런 연습을", "런닝맨 아이돌 특집 재밌었어요", "유재석 멜빵 춤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지난주 방송분에서는 런닝맨 멤버들이 아이돌 못지않은 댄스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포털사이트에 '유재석 멜빵춤', '개리핑크' 등 관련 검색어가 상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 < "런닝맨 아이돌 안무 연습 영상 편집본" 동영상 바로 보기>

◆ "런닝맨 아이돌 안무 연습 영상 편집본" 동영상 주소 :

http://youtu.be/GT3V-effS6s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