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빙그레, 아내된 윤진이와 '돌발첫키스', 달달+뭉클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3.12.15 09:40 / 조회 : 359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응답하라1994' 방송화면


'응답하라1994' 빙그레의 연인이자 사랑스러운 아내는 윤진이였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94' 17회에서는 빙그레(바로 분)의 첫사랑이 등장해 빙그레와 달콤한 로맨스를 나누는 장면으로 시선을 모았다.

빙그레의 연인은 바로 진이(윤진이 분). 진이는 학과 MT를 다녀온 이후 빙그레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으나 바람을 맞았음에도 다시 용기를 내 그에게 음성 메시지를 남겼고, 빙그레와 재회했다. 이후 술자리에서 진행된 진실게임을 통해 빙그레는 "난 여기 100% 진이 때문에 왔다는 사실을 인정하며 웃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후 빙그레와 진이는 진이의 집 앞에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키스로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로맨스를 더했다. 진이는 겉으로 표현하지 않았지만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확인하고 싶었던 찰나에 빙그레로부터 돌발 키스를 받게 됐다.

두 사람의 입맞춤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풋풋한 첫사랑의 추억을 되새기며 가슴 뭉클한 감동을 이끌었다.

이어진 2013년 현재 화면에서는 빙그레와 윤진이가 부부임을 알려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신사의 품격'에서 윤메아리 역으로 주목을 받았던 윤진이의 특별 출연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은 '응답하라1994'는 이제 주인공 쓰레기(정우 분)와 칠봉이(유연석 분) 중 누가 성나정(고아라 분)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람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