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소유, 달달한 셀카 속 연인 포스.."진짜?"

조은혜 기자 / 입력 : 2014.04.11 10: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씨스타 공식 트위터


'해피투게더3' 출연한 정기고가 소유를 언급한 것과 관련 두 사람의 다정한 셀카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정기고는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무대를 위에서 '소유가 예쁘다'고 자기 암시를 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썸'이라는 노래로 호흡을 맞추며 무대 위에서 사랑하는 연인의 모습을 연출, '썸'은 정기고의 소울 감성과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듀엣 곡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소유는 첫 방송 인증샷을 시작으로 무대를 준비하는 대기실 모습과 연인들의 기념일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는 물론 1위를 했을 때도 정기고와 함께 찍은 다정샷을 연이어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심지어 활동 마무리 때에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소유X정기고의 '썸' 6주 동안 활동이 오늘로 끝이 났어요.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라는 감사의 글과 함께 다정하게 팔짱을 낀 모습을 공개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선보인 것.


그간 공개한 셀카 속에 두 사람은 '내꺼 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라는 '썸' 노래 가사처럼 자기 암시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사랑스러운 연인 포스를 자아냈다.

정기고 소유 셀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만 보면 진짜 사귀는 듯", "노래 '썸'처럼 달콤하네요", "두 사람 잘 됐으면", "무대가 너무 좋아서 헷갈리는 건가", "정기고 소유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