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선, 세월호 참사 그림 애도.."어느덧 일주일 지나"

[세월호 침몰]

조은혜 기자 / 입력 : 2014.04.24 13: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화선 페이스북


모델 출신 배우 이화선이 세월호 침몰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마음으로 직접 그린 노란리본 그림을 공개했다.

24일 이화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침에 눈뜨자마자 이 사건을 그려야겠다는 강렬한 생각이 들었다. 이 시간까지, 간절함으로, 숨죽이며, 때론 울먹이며, 기적이 일어나길 빌며 또 추모하는 마음으로. 그리는 동안 내내 기도드렸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거친 바다 한 가운데 세월호가 떠 있고 그 주변에 노란리본이 가득 달린 그림으로 마치 노란나비 떼를 연상시키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어 이화선은 "어느덧 일주일이 지나버린 슬픈 밤에"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앞서 이화선은 "작은 마음들이 모여 큰 변화가 생기기를. 제발"이라는 글과 함께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도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이화선 노란리본 그림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그림처럼 기적이 일어나길 바래봅니다", "간절함이 그대로 전해지네요", "화선 씨 마음이 참 예쁘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뭉클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6일 인천에서 제주도로 향하던 세월호가 진도 해역에서 침몰, 현재 24일 13시 40분 사망자가 167명으로 늘었으며 135명의 실종자는 여전히 가족들 곁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있다.

image
/사진=이화선 페이스북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