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이어 성유리까지..'힐링' 안방마님 연이은 핑크빛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4.06.17 14: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성유리, 안성현 /사진=최부석 기자, 'SBS골프 아카데미' 방송화면



한혜진에 이어 성유리까지 SBS 토크쇼 '힐링캠프' 안방마님의 연이은 핑크빛 소식이 많은 네티즌들을 주목케 하고 있다. 17일 스타뉴스 확인결과 성유리(33)는 동갑내기 유명 골프선수 안성현과 6개월 정도 열애중이다.


1998년 핑클 멤버로 데뷔한 성유리는 2002년 연기자로 전향, SBS '천년지애', KBS 2TV '쾌도 홍길동', MBC '신들의 만찬', 영화 '차형사'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연기자로서 활동했다.

이후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진행자로도 첫 발을 내딛은 성유리는 지난 2011년 한혜진의 후임으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안방마님으로 활동 중이며 2014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한국 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경규, 김제동, 김수로, 김민종, 강부자, 이운재와 함께 지난 1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브라질로 떠났다.

앞서 '힐링캠프' 초대 MC를 맡았던 배우 한혜진 역시 지난 2013년 축구 국가대표 기성용과 열애 후 결혼에 골인하면서 눈길을 끈 바 있다. 기성용은 지난 2012년 8월 '힐링캠프'에 출연한 이후 이듬해 7월 결혼식 직전에 한혜진이 게스트로 나왔을 당시 깜짝 재출연해 프러포즈를 하고 행복한 순간을 맞이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성유리 역시 향후 '힐링캠프' 녹화에서 자신의 열애를 언제쯤 언급할 지도 주목된다. 성유리는 현재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 편을 위해 브라질에 체류 중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