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크' 유인나 vs 하연주, 웨딩드레스 퀸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9.15 20:36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마이 시크릿 호텔'의 유인나, 하연주, 진이한 /사진제공=tvN


배우 유인나와 하연주가 tvN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이하 마시크)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맞대결을 펼친다.

15일 tvN에 따르면 이날 오후 11시 방송하는 '마시크' 7화에서 웨딩드레스 차림의 신부 유인나, 하연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신랑은 진이한(구해영 역) 한 명이지만,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람은 유인나(남상효 역)와 하연주(정수아 역) 두 명으로 숨은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7년 전 이혼한 사이인 전 부부 진이한-유인나의 재회가 이뤄지는지, 비록 서로 마음 속으론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있지만 결혼을 결심한 진이한-하연주의 두 번째 결혼식이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것.

유인나는 화려한 장식은 없지만, 군살 없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슬리브리스 웨딩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섹시함과 함께 심플한 머리장식과 풍성한 면사포로 단아한 매력을 함께 뽐내고 있다.


반면 하연주는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홀터넥 웨딩드레스와 깜찍한 티아라로 귀여우면서도 우아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마시크'는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 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 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 남상효와 구해영의 꼬일 대로 꼬인 결혼식과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16부작 킬링 로맨스물이다.

로맨틱 코미디와 미스터리가 섞인 미스터리 로맨스로 달달함과 함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스릴감까지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