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강예원, '우결' 가상아내 합류..4일 첫 녹화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5.06.04 07:43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가상 아내로 투입된 배우 강예원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강예원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연출 선혜윤 유성은 오미경)에 새로운 가상 아내로 투입됐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강예원은 이날 첫 녹화를 진행한다. 강예원은 이날 녹화를 통해 처음으로 가상 남편과 만날 예정으로, 지난 3일 새 커플로 합류한 보이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와 레드벨벳 조이 커플과 마찬가지로 녹화를 통해 자신의 가상 반려자를 만나게 된다.


시즌4인 '우리결혼했어요'는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최근 송재림 김소은 커플과 헨리 김예원 커플, 보이밴드 씨엔블루 이종현과 공승연 커플이 가상부부로 출연했었다. 하지만 최근 송재림 김소은 커플, 헨리 김예원 커플의 하차가 결정되며 육성재와 조이 커플, 강예원 커플이 새롭게 투입하게 됐다.

'우리결혼했어요'는 가상 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룬다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지만 프로그램과는 달리 현실에서 열애설에 휩싸이며 프로그램 진정성이 왕왕 시청자들의 도마 위에 오르기로 한다. 이번에 하차가 결정된 김소은도 연기자 손호준과 열애설에 휩싸여 논란이 일었고 지인일 뿐이라고 해명했었다.

한편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는 '뜨거운 신인 아이돌' 육성재 조이 커플과 강예원 커플이라는 새로운 피를 수혈, 프로그램에 신선함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