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韓中팬사인회 개최..팬들과 만남으로 2집 마무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7.15 14:49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엑소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가 한중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의 만남을 끝으로 2집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다.

엑소는 오는 16일 17일 양일간 한국과 중국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는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와 2집 리패키지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 된 것.


이날 행사에서는 팬사인회는 물론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해 엑소 공식 팬클럽인 엑소엘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별 릴레이 채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는 엑소가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엑소는 올해 발표한 정규 2집 '엑소더스' 및 2집 리패키지 '러브 미 라잇'이 총 119만여 장의 판매고(6월 30일 기준)를 올려 지난 2013년 발표한 정규 1집에 이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쾌거를 거뒀음은 물론,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쓸었다. 엑소는 이번 활동을 통해 음반 음원 모두 막강 파워를 과시하며 명실상부 가요계 최고의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또한 엑소는 상반기에만 지상파 및 케이블 TV 음악 프로그램에서 총 30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히트 행진을 펼쳤으며, 2집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뮤직비디오로 유튜브가 발표한 '2015년 상반기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하는 등 올해 상반기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한편 엑소는 오는 18일 19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EXO PLANET #2-The EXO'luXion-in BEIJING'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