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최강창민 솔로곡 더블 타이틀 결정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7.17 1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이 멤버별 더블 타이틀곡으로 특별함 더했다.

동방신기는 오는 20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라이즈 에즈 갓(RISE AS GOD)'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에 앞서 17일 "멤버 유노윤호의 솔로곡 '샴페인(Champagne)'과 최강창민의 솔로곡 '라이즈 에즈 원(Rise As One)'을 더블 타이틀 곡으로 수록, 멤버별 개성과 각기 다른 음악 스타일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노윤호의 솔로곡 '샴페인'은 지난 6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여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펑키한 비트와 힙합 그루브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댄스곡으로, 샴페인이라는 소재를 이용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고백하는 과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최강창민의 보컬이 돋보이는 솔로곡 '라이즈 에즈 원'은 어쿠스틱 기타와 프로그레시브 사운드가 어우러진 EDM-프로그레시브 장르의 트랙이다. '동방의 신이 일어나다'라는 동방신기 본연의 의미를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최신 트렌드의 EDM 사운드로 재해석한 곡이다.

이번 앨범은 오랜 시간 동방신기를 응원하고 사랑해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히 준비한 음반인 만큼 팬들에게 더욱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17일 오후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방신기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앨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함은 물론, 오는 18일에는 최강창민의 '라이즈 에즈 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19일에는 유노윤호의 '샴페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