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서현,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최수지 기자 / 입력 : 2015.12.07 12:03
  • 글자크기조절
칼바람 부는 겨울에도 함께해줄 코트와 패딩 찾기.

COAT


image
겨울코트 /사진제공=더스타


CHECK 클래식한 체크 코트는 매년 가을과 겨울 인기 아이템이다. 심플한 체크 코트에 화이트 터틀넥과 블랙 슈즈를 신으면 클래식한 영국 귀족 부럽지 않다.

테일러드 칼라의 울 소재 체크 코트 띠어리 1백28만원


깔끔한 깅엄 체크 코트 유니클로 14만9천원

PASTEL 겨울에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의 파스텔 코트를 선택하자. 유치해보이지 않도록 세련된 느낌을 주는 미니멀한 아이템과 믹스하는 것이 포인트.

소매를 접은 피치 컬러의 코트 비키 29만9천원

은은한 핑크 컬러 코트 SJSJ 62만5천원

GRAY 단정한 느낌을 주는 그레이 코트는 모노톤 의상과 매치하면 좋다. 와이드 팬츠와 화이트 셔츠, 심플한 미니 백과 함께라면 지적이면서도 감성적인 겨울 여자로 변신 완료!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그레이 코트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 2백18만원

심플한 라인의 딥 그레이 컬러 코트 아페쎄 89만8천원

오버사이즈 그레이 코트 테이트 19만9천원

VIVID 이제 블랙과 그레이가 지겹다고? 형형색색의 비비드 컬러가 그 고민을 해결해줄 것이다. 강렬한 레드 코트 하나로 쉽게 시도하지 못했던 펑크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비비드한 레드 코트 빔바이롤라 63만8천원

image
스타들의 겨울 코트 스타일 /사진제공=더스타


시스타 다솜 - 그녀와 잘 어울리는 파스텔 핑크 코트를 선택했다. 블랙 컬러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가벼워 보이지 않도록 스타일링했다.

소녀시대 윤아 - 비니부터 워커까지, 심플한 아이템에 오버사이즈 그레이코트를 더했다. 모든 아이템을 간결하게 매치해 단정한 느낌을 살렸다.

이다희 - 올 블랙룩에 레드 컬러 코트로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개성 있는 미니 백까지 더해져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PADDING

image
겨울 패딩 /사진제공=더스타


BLACK 좀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원한다면 블랙 컬러 패딩을 선택하자. 여기에 데님과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면 당당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다리를 덮는 긴 기장의 블랙 코트 CMFR 1백52만7천원

블랙 컬러의 독특한 퀼팅 패딩 맥앤로건 가격미정

KHAKI 활용도 200%의 야상 패딩. 어떤 룩에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캐주얼하게 느껴진다면 섹시한 가죽 스커트에 힐을 신고 당당하게 거리를 걸어보길!

지퍼 디테일과 화려한 디자인의 야상 패딩 지컷 89만9천원

심플한 라인에 화이트 퍼 모자가 달린 카키 패딩 카이아크만 17만9천원

WHITE 눈이 소복이 쌓인 겨울을 닮은 새하얀 패딩도 빼놓을 수 없다. 화이트 패딩에 미디 길이의 원피스, 롱 부츠를 매치하면 겨울 왕국에서 여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

퍼 포인트의 화이트 패딩 아르마니 진 69만8천원

NAVY 아직도 패딩이 부해 보인다 생각하나? 허리 라인이 잘록하게 들어간 쇼트 패딩은 몸매를 더욱 날씬해보이게 해준다. 이제 패딩으로도 패션 리더가 될 수 있다.

짙은 네이비 컬러의 구스 다운 패딩 트루릴리전 77만8천원

허리 벨트와 모자가 달린 패딩 라푸마 23만원

image
스타의 패딩 스타일 /사진제공=더스타


소녀시대 서현 - 서현이 순백의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패딩과 니트, 슈즈까지 화이트로 골라 청순한 그녀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걸스데이 혜리 - 혜리는 퍼와 브라운 레더가 포인트인 따뜻한 야상 패딩을 선택했다. 여기에 스키니진을 더해 늘씬한 몸매까지 강조했다.

강승현 - 스타일리시한 패딩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강승현의 룩을 눈여겨보자. 재킷에 허리 라인이 들어간 네이비 패딩을 겹쳐 입은 감각적인 패딩 룩을 선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