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뜨거웠던 2015년..50개 음반 발표, 일주일에 하나꼴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12.31 11: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유명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은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며 2015년 한 해 동안 발매했던 음반 발매 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31일 브랜뉴뮤직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브랜뉴뮤직의 앨범 릴리즈 리스트에는 총 50개의 음반이 담겨 있다.


브랜뉴뮤직은 2015년 한 해 동안 싱글, 정규 앨범 등 총 50개의 음반을 발매하며 한 주에 한 음반 이상씩을 선보이는 왕성한 음악 프로덕션 시스템을 자랑했다. 특히 올해는 Mnet '쇼미더머니4'와 '언프리티랩스타'1,2 등 각종 힙합 방송을 통해 선보인 음원들을 포함 세븐틴, 인피니트H, 몬스타엑스, 예지 등 올 한해 브랜뉴뮤직의 손을 거친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들까지 포함한다면 그 수는 더욱 많다.

한국 흑인음악의 대표적인 레이블 중 하나인 브랜뉴뮤직은 올 한 해 힙합뿐만 아니라 알앤비, 소울, 발라드, 댄스 등 브랜뉴뮤직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발표했다. 버벌진트, 산이, 범키, 팬텀, 키디비, 애즈원, 양다일, 피타입, 이루펀트 등 많은 소속 아티스트들도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이런 브랜뉴뮤직의 활발한 음반 제작 활동이 여러 타 음반 제작사들에게도 많은 영향력을 끼쳤다는 평이다.

브랜뉴뮤직은 "2015년 한 해 동안 브랜뉴뮤직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2016년에도 더 발전된 제작 노하우를 통해 브랜뉴뮤직만의 색깔이 확실한 음악들을 많이 들려드릴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