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대어' 이종석 "향후 거취 미정..연기로 보답할 것"(공식입장)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12.31 19:3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종석 / 사진제공= 웰메이드


배우 이종석이 소속사 웰메이드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돼 FA 시장에 나왔다. 이종석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연기로 보답하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31일 이종석 측은 "이종석의 향후 활동 계획과 소속사 계약만료에 대해 전해드립니다"라며 "우선 이종석은 충분한 휴식기간을 통해 에너지를 재충전한 상태로 2016년 상반기 작품을 시작으로 국내 작품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종석은 2015년 12월 31일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 되며, 향후 거취는 심사숙고 후 결정을 내리고자 합니다. 이종석 씨가 전 소속사와 한중합작 드라마 '비취연인'을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이별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향후 각자 서로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종석은 그 동안 자신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격려를 보내주신 국내외 팬들을 위해 최고의 연기로 보답하고 싶은 마음뿐이다"라며 "이종석은 당분간 연기에 집중할 계획으로, 향후 거취 역시 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이종석의 향후 활동과 거취에 대해 결정되는 사안이 있으면 팬 여러분과 언론 매체 관계자 분들께 직접 알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마지막으로 이종석 씨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애정에 항상 감사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