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성민·이희준·김나영, '해투3' 게스트 출연..입담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1.14 10: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성민, 이희준, 김나영, 정주리(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성민, 이희준과 개그우먼 정주리, 방송인 김나영이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14일 오전 KBS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6일 진행될 '해피투게더3' 녹화에 이성민, 이희준, 정주리, 김나영이 게스트로 나선다.


이번 녹화는 '중독자들' 특집으로 네 명의 스타들이 각자 중독되어 있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근황 및 최근 화제를 모은 일들에 대해서도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을 계획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 광희의 연기 지도를 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던 이성민이 이번엔 어떤 활약을 할 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와 함께 영화 '로봇, 소리'에서 호흡한 이희준은 모델 이혜정과 결혼을 앞둔 심경을 어떻게 표현할 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해 12월 4일 득남한 정주리는 출산 후 '해피투게더3'으로 모처럼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결혼 생활에 대해 어떤 말을 할 지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지난해 4월 깜짝 결혼한 김나영도 출연, 그간 밝히지 못한 결혼 이야기 및 패션에 중독되어 있는 상황에 대해서도 언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성민, 이희준, 정주리, 김나영이 게스트로 출연한 '해피투게더3'은 오는 28일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