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카니발', 대현·영재·종업 티저공개..싱그러운 소년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2.03 08: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대현, 영재, 종업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B.A.P(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카니발'(CARNIVAL) 개인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3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2일 발매되는 '카니발'의 대현, 영재, 종업 개인 티저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하늘색 풍선에 둘러싸인 채 신비로운 미소를 짓고 있는 영재와 분홍색 의상을 입고 있는 대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소년다운 풋풋함으로 눈길을 끈다. 또 노란색 베이스볼 캡에 블랙 컬러 스타디움 점퍼와 팬츠를 맞춰입은 종업은 친근하고 장난끼 많은 소년을 연상케 한다.

앞서 B.A.P는 축제란 의미의 '카니발'을 새 앨범 타이틀로 발표하고 한층 밝아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해 선보였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영, 와일드&프리'(Young, Wild & Free)가 청춘의 방황과 우정을 그렸다면, 신규앨범 타이틀 곡은 청춘의 즐거움과 행복이 포인트다.

한편 B.A.P는 오는 20일과 21일 열리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서울콘서트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5대륙 15개국 30회 규모로 개최되는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의 서막을 여는 공연으로 멤버들의 솔로무대와 히트곡 무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