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후' 김원석 작가, '가화만사성' 밥차 선물..PD와 의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6.28 10: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김은숙 작가와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공동 집필한 김원석 작가가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 촬영 현장에 밥차를 선물했다.

28일 오전 MBC에 따르면 지난 2013년 드라마 '여왕의 교실'에서 이동윤PD와 호흡을 맞췄던 김원석 작가가 현재 '가화만사성' 연출을 맡은 이PD와 의리로 촬영장에 밥차를 지원했다.


김원석 작가는 "이동윤 감독님과 '가화만사성' 스태프, 배우 분들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촬영장에 음식이 가득 담긴 밥차를 전해왔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이동윤PD와 배우 김영철 등이 밥차 앞에서 음식을 입에 물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관계자는 "김원석 작가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밥차 덕분에 이동윤PD는 물론, 스태프와 배우들 역시 큰 힘을 받을 수 있었고, 더욱 힘차고 즐겁게 촬영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중국집 배달부로 시작해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열게 된 봉삼봉 가족들의 뒷목 잡는 사건과 이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하게 되는 가족드라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