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케이 "JYP 입사 12년만에 첫 솔로 앨범..솔직함 담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8.08 17:0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준케이(사진 오른쪽)와 백아연/사진=이동훈 기자


가수 준케이(JUN.K)가 첫 솔로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소감을 밝혔다.

준케이는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자신의 첫 솔로 미니앨범 'Mr.NO♡' 언론 쇼케이스에서 "JYP엔터테인먼트 입사 12년 만에 제가 (솔로 미니)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준케이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을 언급하며 "그동안 진영이 형의 음악을 잘 흡수해서 이번에 앨범이 나오게 된 것 같다"며 "트렌디를 떠나서 제가 좋아하는 음악, 감성을 솔직하게 앨범에 담았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음악은 다 제 얘기다. 전부 다 작사, 작곡하고 발매하게 됐다"며 자신이 첫 솔로 미니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준케이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백아연과 함께 미니앨범 수록곡 '가지마'를 시작으로 'No Love'와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의 무대를 공개했다.


한편 준케이의 미니앨범 'Mr.NO♡'는 오는 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를 비롯해 'Mr.NO♡', 'Better Man', 'Young forever', '파도타기', '가지마', '우리집', 'No Love Part2'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