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글스,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 실시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6.11.28 15:26 / 조회 : 2215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화 이글스가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한화 이글스가 12월 1일 오전 9시부터 대전시 중구 부사동 일원에서 소외 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 독거 노인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겨울철 난방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한화 이글스는 지난 2001년부터 시즌 종료 후 대전 지역 독거 노인을 위한 '사랑의 쌀'을 전달해 왔으며, 2004년부터는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로 변경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랑의 연탄배달 역시 선수단 상조회를 통해 마련됐으며, 선수단 전원이 직접 연탄을 배달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3일에 진행되는 '독수리 한마당'에서도 선수들이 직접 기증한 애장품 총 18점과 2016시즌 선수들의 의미 있는 기록 사진 40점에 대한 경매를 진행, 이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 전액을 대전사회복지협의회에 기증할 계획이다.

한화 이글스는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 외에도 지역의 소외 계층을 위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