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소율, 내년 2월12일 신라호텔서 결혼(공식입장)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12.11 13:43 / 조회 : 274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문희준, 소율 /사진=스타뉴스


인기 아이돌 그룹 H.O.T 출신 문희준(38)과 걸그룹 크레용팝 소율(25, 본명 박혜경)이 내년 2월 12일 결혼한다.

문희준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11일 공식입장을 통해 "두 사람은 내년 2월 12일 오후 2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원활한 결혼식을 위해 본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며 "사회 및 축가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문희준과 소율은 지난 11월 24일 각 소속사를 통해 2년 전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 오다 지난 4월 진지하게 만나 내년 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혀 아이돌 멤버 최초의 부부 탄생을 알렸다.

문희준은 지난 1996년 H.O.T 멤버로 데뷔, 이후 솔로 가수 및 MC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해 왔다. 최근 문희준은 데뷔 20주년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소율은 지난 2012년 크레용팝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 '빠빠빠'의 대히트로 인기 아이돌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하지만 소율은 지난 10월 공황장애를 알리며, 휴식기에 돌입했다.

문희준 소속사 코엔스타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문희준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앞서 문희준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드립니다.

2월 예정이었던 문희준씨의 결혼 날짜와 장소가 확정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결혼식은 2017년 2월 12일(일) 오후 2시이며,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직 주례와 사회, 축가는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확정되는 대로 소속사를 통해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