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비가 오늘(14일) 온다..#최고의선물#아는형님#싸이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1.14 09: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레인컴퍼니


드디어 비(정지훈)가 온다.

비는 14일 자정 신곡 '최고의 선물'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비의 이번 컴백은 지난 2014년 '레인 이펙트' 이후 3년 만. 비는 오랜만의 본업 컴백과 함께 예능 등 방송 출연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인기 가수로서 팬들 앞에 설 계획이다.


'최고의 선물'은 서정적인 분위기의 일렉 피아노와 스트링, 독특한 신스사운드가 가미된 팝 발라드 성향의 미디엄 템포곡이다.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싸이가 작사, 작곡, 편곡 등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본인 역시 작사를 담당했다. 비는 가사를 통해 평생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을 고백하는 로맨틱한 내용을 담았다.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싸이가 비에게 어떤 선물의 곡을 전해줬을 지도 관심사다.

비는 앞서 공개한 티저를 통해 남다른 색감이 두드러진 배경을 토대로 현대무용이 가미된 안무를 선사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여기에 탄탄한 몸배가 드러난 의상은 덤이다.


한편 비는 '최고의 선물' 뮤직비디오 촬영과 함께 이미 촬영을 마친 다른 한 곡 역시 올해 안에 공개할 계획 역시 갖고 있다.

비는 '최고의 선물' 공개 직전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예능감도 선사한다. 이에 앞서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던 비는 '아는 형님'을 통해 신곡과 관련한 이야기도 전할 것으로 보인다.

비는 이와 함께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도 전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모습도 보일 계획.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