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배우 환상케미 '아는형님' 한채아·서예지 이어 김희선 온다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3.05 15:19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채아, 서예지, 김희선(사진 왼쪽부터)/사진=스타뉴스


배우 한채아부터 서예지 김희선까지 '아는 형님'이 여자 배우들과 남다른 시너지를 내고 있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서예지가 오지호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드물었던 서예지는 방송 전 많은 기대를 받지 못했지만 철저한 준비성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서예지는 하루 스케줄을 비워 배웠다는 섹시 댄스로 형님 학교를 초토화시켰다. 섹시 댄스라고 하기엔 지나치게 뻣뻣한 댄스였지만 열심히 추는 서예지의 모습은 웃음을 주기 충분했다.

독특한 주변 사람들도 서예지의 활약을 도왔다. 서예지의 언니가 낭떠러지에 떨어졌음에도 개의치 않는 엄마의 태도와 유학 시절 비키니가 없다는 서예지에게 속옷을 입고 수영할 것을 권한 스페인 할머니 덕분에 서예지의 에피소드는 하나같이 웃음을 줬다.

image
한채아, 서예지, 김희선(사진 위부터)/사진='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아는 형님'은 최근 주로 여자 배우를 게스트로 기용하고 있다. 그때마다 반응도 열광적이다. 서예지에 앞서 출연했던 한채아는 서장훈과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하며 화제를 낳았다. 이후 한채아는 차범근의 아들 차세찌와 열애설에 휩싸였고 '아는 형님'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제 김희선의 차례다. 김희선은 '아는 형님' 예고편부터 남다른 활약을 예고했다. 예고편만 공개됐을 뿐인데 관심은 어느 때보다 뜨겁다. 공개된 예고편 속 미인의 대명사인 김희선은 김태희 전지현과 비교에 당당하게 자신을 미모 1위로 선정했다. 김희선은 형님들을 당황하게 할 정도의 개인기와 상황극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전망이다. 김희선이 '아는 형님'에서 활약을 펼치며 여자 배우의 힘을 다시 한번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김희선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오는 1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