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혜리, '어남류 커플'의 과거 SNS 재조명현장

정현중 인턴기자 / 입력 : 2017.08.16 17:00 / 조회 : 48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걸스데이 멤버 혜리와 배우 류준열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과거 '응답하라 1988' 촬영 당시 두 사람이 작성한 SNS 사진과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image
/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먼저 류준열은 지난해 1월 2일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과 함께 "새해가 별건가요. 우린 늘 사랑하고 있는데"란 글을 작성했다.

또 류준열은 지난해 1월 9일 인스타그램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출연진들과 찍은 사진과 함께 "첫 만남 설렜던 그 감정을 아쉬움과 그리움으로 맞바꾸며 그렇게 뜨겁게 만들고 있다. 우리는 서로 사랑했고 사랑하며 사랑할 것이다"란 글을 작성했다.

image
/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류준열은 지난해 1월 16일 인스타그램에 '응답하라 1988'의 한 장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누운 채 서로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으로 애정 넘친 분위기를 자아냈다.

image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혜리도 지난해 1월 16일 류준열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팔짱을 낀 채 똑같이 손으로 브이(V) 모양을 그려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같은 날 '응답하라 1988' 촬영 인증샷을 찍었던 혜리는 류준열과 서로 머리를 기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류준열과 혜리는 이날 열애 사실을 인정해 많은 이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앞으로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어떤 애정 넘친 모습을 뽐낼지 주목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