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 프로듀싱' 해시태그, 10월11일 데뷔..가요대전 합류

김지현 기자 / 입력 : 2017.09.28 0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해시태그. /사진제공=럭 팩토리





배우 겸 가수 간미연의 프로듀싱 참여로 화제를 모은 신인 걸그룹 해시태그(HashTag)가 10월 가요대전에 합류한다.


28일 해시태그(다정, 현지, 소진, 수빈, 애지, 승민, 수아) 소속사 럭 팩토리 측은 "해시태그가 오는 10월 11일 낮 12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출격한다"고 전했다.

현실 소녀들의 감수성을 표현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팀을 목표로 삼고 있는 해시태그는 지난 18일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다정을 시작으로 차례로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오픈을 완료했다.

해시태그는 1세대 아이돌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이 본인의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멤버 선발부터 뮤직 디렉팅, 스타일링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관여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특히 간미연은 최근 출연을 확정한 뮤지컬 '아이러브유' 연습 및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해시태그를 위해 멤버들과 함께하는 홍보 콘텐츠 촬영에도 흔쾌히 임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앨범 발매일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만큼 해시태그 멤버들은 팬들에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연습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라며 "올 가을 가요계를 뜨겁게 강타할 해시태그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시태그는 데뷔 하루 전날 10월 10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정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