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전자랜드, 구단 웹 라디오 방송 개시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7.12.08 15: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가 구단 웹 라디오 방송을 개시했다. /사진=인천 전자랜드 제공





인천 전자랜드가 2015-2016시즌부터 시작해 인기를 모았던 전자랜드 라디오 방송(팟캐스트)을 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올 시즌 팬들의 꾸준한 요청과 인기에 힘입어 총 5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지혜 아나운서, 정현우 MC등 전문 MC들이 진행을 맡은 올 시즌 팟캐스트는 첫회 유도훈 감독편을 시작으로 회차별 다른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첫회로 꾸며진 유도훈 감독편은 유재학 감독의 올 시즌의 포부, 팬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좀처럼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유도훈 감독의 성대모사, 개인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이어서 2편는 강상재 편으로 꾸며지며 구단 전용 어플 및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인천 나은 병원 건강 검진권, 페이버 팔찌, 라쉬반 팬티, 원마운트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일미치과 미백권등 다양한 경품 대잔치를 실시한다.


구단 전용 어플을 받는 방법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자랜드 엘리펀츠' 검색 후 다운로드 하면 된다.

한편 전자랜드는 9일 창원 LG와의 홈경기에서 한국 육계 협회와 함께 하는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경기장 출입구 앞에서 시식 행사가 열리며 이벤트 타임을 통해 팬들에게 치킨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