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키스먼저' 감우성, 김선아에게 "나 기억 안 나냐"

이새롬 인턴기자 / 입력 : 2018.02.26 22: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키스 먼저 할까요' 방송 화면 캡처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감우성이 김선아에게 과거 인연을 이야기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에서는 손무한(감우성 분)을 유혹하는 안순진(김선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미라(예지원 분)는 안순진에게 손무한이 LP 바를 간다며 승무원 복장을 하고 가라고 조언했다. 이에 안순진은 승무원 복장을 하고 손무한 앞에 나타나 "방금 비행을 마치고 오는 길이다"라며 거짓말을 했다.

안순진은 손무한에게 "10년만 이다, 누구한테 마음이 흔들리는 건. 그래서 용기내 본 거다"라고 했다. 이에 손무한은 그에게 "나 기억 안 나냐"며 만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안순진은 "거짓말, 농담이죠?"라고 되물었고 손무한은 농담이 아니라고 대답했다.

이어 그는 "안순진 씨와 비슷한 여자는 나한테 있을 수 없다"며 "순진 씨가 날 기억해내면 나도 날 떠올려보겠다. 내 앞에 왜 나타났는지 이게 다 무슨 일인지 나도 궁금하니까"라고 했다.


이후 안순진은 손무한을 6년 전 추락 위기에 놓인 비행기에서 만났다는 사실을 알았다. 안순진은 "그쪽한테 나 좋은 기억인가요, 나쁜 기억인가요"라고 물었다. 하지만 손무한은 이미 자리를 떠나고 없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