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로:스타워즈 스토리', 5월 말 한국 개봉 확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4.17 08: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가 오는 5월 말 한국에서의 개봉을 확정했다.

17일 오전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5월 말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가 한국에서 개봉한다.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팀을 꾸려 상상을 초월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다.

이번 작품은 론 하워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론 하워드 감독은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한 '뷰티풀 마인드', 세계적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다빈치 코드' 시리즈, '하트 오브 더 씨', '러시:더 라이벌' 등의 작품을 통해 증명된 견고한 연출력으로 또 한 번 탄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지금껏 할리우드에서 찾아 볼 수 없던 개성 넘치는 히어로 캐릭터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실력보단 자신감, 이성보단 액션 본능이 앞서는 주인공 한 솔로와 그와 콤비를 이루는 츄바카의 예측불허 콤비 플레이가 살짝 엿보이는 장면들과 함께 앞으로 펼쳐질 두 문제적 캐릭터의 캐미를 기대케 한다. 또한 팜므파탈의 매력에서 한 솔로와의 로맨스까지를 기대하게 만드는 키라와, '나에 대해서 뭘 들었는지 몰라도 다 사실이야'라며 허세를 부리는 란도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이밖에 사상 초유의 모노레일 스턴트 액션과 '우주에서 가장 빠른' 밀레니엄 팔콘을 타고 벌이는 화려한 전투 액션, 대규모 스케일의 첨단 특수효과로 5월말, 섬머 시즌의 포문을 열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다운 면모를 확인시켜주며 전세계 영화 팬들을 더욱 흥분시키고 있다.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의 주연을 맡은 한 솔로 역은 엘든 이렌리치가 맡았다. 엘든 이렌리치는 '쥬라기 공원', '레디 플레이어 원'의 세계적인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에 의해 본격적으로 영화계에 입문한 후, 우디 앨런 감독의 '블루 재스민', 코엔 형제 감독의 '헤일, 시저!', 박찬욱 감독의 '스토커' 등 최고 감독들의 작품에 출연했다. 그는 한 솔로 역할을 놓고 테런 에저튼, 마일즈 텔러, 니콜라스 홀트 등 쟁쟁한 할리우드의 젊은 스타들을 모두 제치고 3000:1이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인기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으로 국내에서 '용엄마'라는 애칭까지 얻은 에밀리아 클라크는 팀 솔로의 임무 수행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수수께끼의 캐릭터 키라’역을 맡아 새로운 히로인의 매력을 선보인다. 만능 엔터테이너 도날드 글로버는 도박왕 란도 역을 맡아 예측불허의 캐릭터를 연기한다.

이외에 '혹성탈출:종의 전쟁'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우디 해럴슨은 문제적 스승 베켓을, '어벤져스' 시리즈의 비전 역을 맡았던 폴 베타니는 이번 작품에서 갱단의 보스를 맡아 존재감을 뽐낸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