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타' 김기범 감독 "'신과 함께',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었다" [★숏터뷰]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1.07 1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의 김기범 CG 감독 /사진제공=이십세기 폭스코리아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의 김기범 CG 감독이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에 대해 언급했다.

김기범 CG 감독은 7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인터뷰를 갖고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감독 로버트 로드리게즈)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김기범 CG 감독은 "'신과 함께' CG 감독님이 저의 첫 회사 팀장님이셨다. 제가 평을 하기 곤란하지만, 평가 받는 입장에서는 '신과 함께'의 예산 차이에 놀랐다"고 밝혔다. 이어 "'신과 함께' 역시 큰 프로젝트인데 예산이 ('알리타: 배틀 엔젤'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았다"고 덧붙였다.

김기범 CG 감독은 "한국인들은 대단하다. (정해진) 예산으로 '이 정도의 퀄리티를 완성해냈다'는 것은 한국인이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없다. 같은 예산으로 할리우드에 맡긴다면 불가능이다. 한국에서는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알리타: 배틀 엔젤'은 서기 26세기 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공중도시로 나뉜 세상을 배경으로, 기억을 잃은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월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