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맞은 방탄소년단 슈가, 멤버·팬 축하 세례.."감사해요"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3.09 11:18 / 조회 : 53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생일을 맞았다.

슈가는 9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감사합니다 아미 여러분! 올해도 열심히 달리게요! 사랑해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image
슈가 생일을 축하한 제이홉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멤버들도 각자의 방식으로 슈가의 생일을 축하했다. 먼저 제이홉은 "Happy Suga Day"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슈가와 함께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또 "생축형"이라며 슈가에게 보낸 생일 메시지를 공개했다.

지민은 입모양으로 생일을 축하한다고 말하는 짧은 동영상으로 슈가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어 "생일 축하해요 형. 문자 읽으셈"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image
슈가 생일을 축하한 지민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이어 진은 "윤기 생일 축하. 저희 친해요. 아 진짜 친함"이라며 슈가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생일 축하해요. 알겠죠"라는 진의 메시지에 "ㄱㅅ(감사)"라고 시크하게 답한 슈가의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image
슈가 생일을 축하한 진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팬들도 통 큰 스케일로 슈가의 생일을 축하했다. 슈가의 고향인 대구를 비롯해 서울, 부산, 대전 등 주요 지하철역은 물론 뉴욕 타임스퀘어까지 곳곳에 슈가의 생일 축하 광고를 내걸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K팝 가수 최초로 진행하는 스타디움 투어를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 톱 그룹 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