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사랑' 신혜선 의식불명..꿈에서 "집에 가고파"[별별TV]

최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9.07.11 23: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방송 캡쳐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칼에 찔린 신혜선이 꿈 속에서 깨어나 김명수와 마주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이하 '단사랑')(극본 최윤교, 연출 이정섭)에서는 칼에 찔려 의식불명이었던 이연서(신혜선 분)가 꿈 속에서 김단(김명수 분)을 만나게 됐다.


김단은 파멸하기 전 이연서에게 전해달라며 피 묻은 손수건을 지강우(이동건 분)에게 전했다. 이연서의 병문안을 갔던 지강우는 손수건에 다시 나뭇잎이 나타난 것을 확인하고 놀라며 입원실을 나섰다.

그 순간 입원실에 김단이 나타났다. 김단은 "연서야"하고 불렀다. 이연서는 눈을 뜨고 "살았어. 살아 있을 줄 알았어"라며 행복하게 깨어났다. 김단은 "네가 가고 싶은데 다 데려가 줄게"라며 가자고 말했다. 이에 이연서는 "집 가고 싶어 우리집"이라고 말했다.

집에 도착한 이연서는 김단에게 "어떻게 된거야"라고 물었다. 김단은 "그게 끝인 줄 알았거든 근데"라며 말을 이어나갔다. 김단은 천사로서 인간을 사랑하는 죄를 범했지만 대천사의 간곡한 부탁과 큰 범죄의 유혹에서 스스로 물러난 것에 하늘로 복귀하라는 명을 받은 것.


이연서는 김단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이내 이연서는 김단의 심장이 뛰지 않는 것을 눈치채게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