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이상윤X장나라 "부부 호흡 잘 맞아..편하게 촬영"

목동=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10.25 15: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상윤(왼쪽)과 장나라 /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이상윤과 장나라가 'VIP'에서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추는 것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25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SBS 새 월화 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상윤과 장나라는 극 중 백화점 VIP 전담팀 박성준과 나정선 역을 각각 맡아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날 이상윤은 "(장나라와) 거의 처음 촬영을 했을 때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가, 좋아하는 연기 스타일, 좋아하는 배우 이런 걸 얘기하다 보니까 연기에 대해 비슷하게 보는 부분이 있더라"고 말했다.

이상윤은 장나라와 연기 호흡에 대해 "잘 맞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촬영할 때 연기적으로 되게 편했다"며 "극 중 상황들이 힘든 부분들이 있지만, 장나라 씨와 연기해서 그런 것도 오히려 편하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장나라도 이상윤에 대해 "누구를 불편하게 안 하시는 분"이라며 "촬영할 때도 편했고, 배려해줘서 너무 좋았다. 동갑이어서 더 편했다"고 말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멜로를 그린 드라마다.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등이 출연하며,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