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가인 "4년간 외로웠는데..MV서 미료와 러브라인"

강남=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10.28 14: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멤버 가인이 신곡 뮤직비디오 속 미료와의 러브라인을 언급했다.

브아걸 가인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청담CGV에서 열린 새 앨범 'RE_vive'(리바이브) 발매 기념 음감회에서 타이틀 곡 '내가 날 버린 이유' 뮤직비디오에 대해 "미료 언니와 러브라인이 있다"고 밝혔다.


'리바이브'는 브아걸의 다른 시선으로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은 리메이크 앨범으로,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한국 가요사를 명곡을 브아걸의 색깔을 덧입혀 완성했다.

이날 가장 먼저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내가 날 버린 이유'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내가 날 버린 이유'의 뮤직비디오는 핼러윈을 테마로 제작됐다. 연출은 앞서 '아브라카다브라'를 함께 작업한 황수아 감독이 맡았다.

가인은 뮤직비디오에 대해 "미료가 핼러윈의 상징인 호박, 잭 역할을 맡았다. 나머지 세명은 떠도는 존재로 영혼이 연결된 자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인은 "마지막에 제가 주인공"이라며 "미료언니와 제가 러브라인"이라고 밝혔다. 그는 "4년간 외롭게 살았다. 왜 남자 배우가 아닌가 싶다가도 나름 미료언니라서 좋았다. 대리만족했다"고 말했다.

브아걸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리바이브'를 공개한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원더우먼'과 '내가 날 버린 이유'를 비롯해 '결국 흔해 빠진 사랑얘기', '애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