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강남, '♥이상화' 위한 특급 이벤트..'달달'[스타이슈]

이건희 기자 / 입력 : 2019.11.05 08:56 / 조회 : 178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남과 이상화./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방송인 강남이 아내 이상화를 위한 이벤트로 감동을 안겼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 풀스토리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강남은 이상화를 위해 특급 이벤트를 진행했다. 직전 방송분(10월 28일)에서 준비했던 영상이 중단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지만, 이는 강남이 준비한 이벤트의 일환이었다.

영상이 중단되자 댄스 팀이 모습을 드러냈고, 강남과 함께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강남은 이상화가 운동한 스피드 스케이팅을 연상케 하는 안무로 의미를 더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강남은 이상화 부모님의 진심 어린 영상 편지를 공개해 이상화를 울컥하게 만들었다.


결혼식 이후에도 강남의 달달함은 지속됐다. 강남은 다리가 아픈 이상화에게 연신 마사지를 해주며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줬다.

강남과 이상화는 이제 새로운 동반자로 인생을 살아간다.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계속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현재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시청자들에게 달달함을 선사하고 있기에, 추후 두 사람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행복하게 만들지 관심이 모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