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6년만 정규앨범 컴백..서영화 지원사격(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12.12 13: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가수 선우정아가 6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는 12일 "선우정아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Serenade'로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6년 만에 발매하는 선우정아의 이번 정규앨범에는 총 16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이중 10개 트랙은 하반기 EP 앨범을 통해 미리 선보인 곡들이며 새로운 신곡 6곡이 더해졌다.

'Serenade'는 모양은 다르지만 모두 사랑의 뿌리를 두고 자란 16개의 트랙으로 완성됐다. 저녁 음악이라는 뜻을 지닌 'Serenade'의 사전적 용어처럼 해지는 저녁 대중들의 귓가에 세레나데를 들려주는 마음이 담겼다.

타이틀 곡은 총 2곡이며 메인 타이틀은 '도망가자'(Run With Me), 2번째 타이틀은 'Serenade'로 결정됐다.


'도망가자'(Run With Me)는 선우정아표 정통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이 힘겨워하는 때 그 모습을 지켜볼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힘을 내 달라는 메세지를 담았다. '도망가자'(Run With Me)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죄 많은 소녀'를 통해 배우와 음악감독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서영화가 열연을 펼쳤다.

매직스트로베리는 "이번 선우정아의 정규 3집 발매여정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12월 12일 선우정아의 3집 발매와 동시에, 단독공연과 전시회 등 다양한 앨범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