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HBO '웨스트월드 3' 3월 20일 TV 최초 방송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2.07 10: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티캐스트 스크린


영화채널 스크린이 '웨스트월드3'를TV 최초 방송한다.

티캐스트 영화채널 스크린(SCREEN)은 오는 3월 20일 HBO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웨스트월드 시즌3'를 방영한다.


'웨스트월드3'는 '왕좌의 게임'으로 시청자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이어가기 위해 영화채널 스크린이 야심 차게 편성한드라마. 이미 미국 드라마의 아카데미 상이라 일컬어지는 에미상(Emmy Awards)후보작에 총 43번이나 오르며 작품성을증명한 시리즈로 '왕좌의 게임' 못지 않은 두터운 팬층까지 확보하고 있는 작품이다.

'웨스트월드'는 2018년에 나온 시즌 2도 미국의 유명 연예계 전문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Entertainment Weekly)로부터 '꾸준히 재미있고, 매력적인 작품'이라는 찬사를 들은 바 있다. 이번 시즌 또한 인공지능과 인간의 대결을 예고하며 티저 공개 때부터 미국 내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웨스트월드' 세 번째 시즌은 기존 서부극 장르를 너머 미래지향적인 사이버 펑크 SF 장르로 변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 대비 확장된 스케일과 블록버스터급 영상미로현실 세계와 부딪치는 인공지능의 모습을다룬다. 더 다양하고 넓어진 세계관을 바탕으로 시즌3를 꾸려나가기 위해 새로운 인물들도 등장한다.


특히 눈에 띄는 인물은 '블랙스완'에 토마스르로이로 나왔던 뱅상카셀과 '브레이킹배드'에서 제시로 나왔던 아론폴이다.두 인물이 풀어내는 서사가 시즌 3의 주축이 될 예정이다. 주인공 돌로레스역의 에반레이첼 우드와 두 인물이 어떤 관계를 맺는지를 살피는 것이 이번 시즌의 관전포인트다.

'웨스트월드3'는 3월 2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