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더킹 이민호 말' 맥시무스 '전국민 드루와' 뜬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6.13 1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더 킹-영원한 군주'에서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 분)의 말로 등장한 맥시무스 /사진='더 킹-영원한 군주' 방송 화면


SBS 금토드라마 '더킹-영원한 군주'에 출연해 주목을 받은 말 '맥시무스'가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에 출연한다.

13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맥시무스는 최근 인천국제공항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진행된 '전국민 드루와' 촬영을 마쳤다.


맥시무스는 지난 12일 종영한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 분)이 타고 다니던 백마로 이름을 알렸다. 맥시무스는 이번 '전국민 드루와' 녹화에 마주와 함께 등장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전국민 드루와'는 토크부터 노래까지 모든 것이 차 안에서 펼쳐지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노래쇼'다. 코로나19 시국을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청자가 차 안에서 노래를 부르고, MC의 심사에 따라 패스를 하면 1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생활지원금을 받게 된다.

맥시무스 마주는 보편적인 이동수단인 자동차가 아닌 말과 함께 '전국민 드루와'에 도전해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전국민 드루와'는 3회부터 일요일 오후 9시에서 월요일 오후 11시 시간대로 옮겨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