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이지안·김경란과 박현정 공연 관람..'우다사2' 우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6.17 08: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혜가 '우리 다시 사랑했을까2'에서 만난 이지안, 김경란 그리고 박현정과 우정을 과시했다.

박은혜는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다사' 시즌2는 끝났지만 우리의 우정은 영원할듯. 오랜만에 만나서 꽃사가지고 현정언니 공연보러` 너무나 반갑고 고마운 시간 잘 보냈어요. 나 스스로 용기가 없어서 도전해보지 못한 장르인만큼 부러움과 존경심으로 가슴이 설레였던 시간. 박현정 언니 정말 멋져요. 연극 '돌아온다'. 따뜻하고 감동적. 강추 한 번 더 보고 싶다"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MBN '우리 다시 사랑했을까2'(이하 '우다사2')에 함께 출연한 이병헌 동생 이지안, 방송인 김경란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거리에서 함께 찍은 모습이 담겼다. 또 꽃을 들고 있어 '돌아온다'에 출연 중인 박현정을 보러 갔음을 알 수 있게 했다.

image
/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


이밖에 박은혜가 지난 16일 밤 공개한 사진에는 '우다사2'에 출연했던 유혜정도 함께 박현정의 공연을 관람한 모습이 담겼다.


'우다사2'를 통해 만난 박은혜, 이지안, 김경란, 유혜정, 박현정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에도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우다사2'는 지난 3일 종영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