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의 올가미+투명 제트기..'원더우먼 1984' 화려한 액션 예고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0.12.03 08: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원더우먼 1984'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개봉 준비에 나섰다.

3일 워너브라더스 코리아는 '원더우먼 1984'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더우먼 1984'는 놀라움으로 가득한 새로운 시대인 1984년을 배경으로 새로운 적과 만난 원더 우먼의 새로운 활약을 그린다.


원더우먼의 황금 수트인 골든 아머를 비롯해 투명 제트기 등 새로운 아이템으로 무장해 전편을 능가하는 스펙터클한 액션과 화려한 시대상을 재현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골든 아머를 입고 진실의 올가미를 휘두르는 원더우먼의 모습이 강력한 액션을 예고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황금 수트는 DC 그래픽노블 '킹덤 컴'에서 알렉스 로스가 만들어낸 상징적인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것으로 원더 우먼만의 새로운 수트로 등장시켰다.

메인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이번 영화는 전편을 능가하는 최강 액션을 선보인다. 패티 젠킨스 감독은 액션의 목표치를 높게 잡고 촬영했다고 밝혔다. “캐릭터들이 구현할 수 있는 가장 강도 높은 액션들을 보여주고자 했다. 예를 들면, 고속도로 트럭 액션 장면에서 실제로 트럭을 뒤집었다. 관객들이 스토리와 함께 스펙터클한 액션 속으로 빠져들길 원한다”고 이야기했다


.

영화에서 원더 우먼은 반인반신인 캐릭터가 가진 파워를 최대치로 보여준다. 황금빛 날개를 단 원더 우먼이 번개를 타고 하늘을 가로질러 두 명의 강력한 적을 추격하는 대활약을 박진감 넘치는 화면으로 완성,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관객들에게 극장에서 영화 보는 즐거움을 일깨워줄 전망이다.

'원더우먼 1984'는 12월 23일 2D와 IMAX, ScreenX, 4DX, SUPER 4D, 돌비 비전, 돌비 애트모스 포맷으로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