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김경남, 커피차에 행복..함박 미소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3.07 11: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경남 인스타그램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연출 이진서, 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촬영 중인 배우 김경남이 팬들의 따뜻한 응원과 사랑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김경남은 지난 5일 SNS를 통해 커피차 앞에서 찍은 따끈 따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경남은 캐주얼한 블랙 티셔츠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센스 가득 문구가 쓰인 커피차는 김경남 갤러리의 팬 서포트. 김경남은 팬들의 뜨거운 애정에 "커피맛이 예술이네요! 힘이 불끈불끈 나네요!!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화답했다.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수상한 삼형제' '왕가네 식구들' '왜그래 풍상씨' 등을 집필한 가족극 대가 문영남 작가의 복귀작으로 2021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록가수의 꿈을 꾸며 남성미와 인간미를 겸비한 매력적인 남자주인공 '한예슬'로 분하는 김경남은 티저 영상에서 파격적인 장발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케이 광자매'는 '오! 삼광빌라! ' 후속으로 오는 3월 13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