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복면가왕' 깜짝 출연.."딸에 서프라이즈" 감동 무대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3.08 09: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배우 최정윤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최정윤은 지난 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최정윤은 1라운드 듀엣 무대에서 '내가 가왕이 될 상인가'와 함께 전람회의 '기억의 습작'을 열창했다. 판정단 사이에서 최정윤은 연기를 잘하는 배우인지, 목소리가 예쁜 가수인지 두 가지 의견이 나올 만큼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단독 무대에서는 쿨의 '아로하'를 선곡, 1차 경연 때와는 또 다른 달콤한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았다. 몽글거리는 분위기 속에서 최정윤이 가면을 벗고 얼굴을 드러내자 판정단은 반가움 반 놀라움 반의 반응으로 환호를 보냈다.

무대를 마친 후 최정윤은 출연 이유를 묻는 MC 김성주의 질문에 "출산을 한 지 6년이 됐고 최근 아이에게 엄마가 TV에 나오는 사람이라고 직업을 알려주는 중이다"라며 "'복면가왕'에서 가면을 쓰고 있다가 짠하고 나타나면 아이가 너무 좋아할 것 같았다"라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복면가왕' 방송 직후 최정윤은 소속사를 통해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다. 딸 지우에게 서프라이즈를 해주고 싶었는데 성공적이었다. 지우는 엄만 줄도 모르고 처음부터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가 더 잘한다고 응원해 줬다. 아이에게도 나에게도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곧 작품으로 찾아뵐 것 같다. 앞으로 즐겁게 그리고 열심히 일하면서 배우로서의 삶을 다시 시작하려고 한다.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복면가왕'을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최정윤은 최근 배우 복귀를 앞두고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