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하늘, 싸이더스HQ와 아름다운 이별..아이오케이行

이경호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배우 김하늘이 싸이더스HQ와 계약이 만료됐고, 아이오케이컴퍼니와 계약을 체결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김하늘이 싸이더스HQ와 계약이 만료됐고, 아이오케이컴퍼니와 계약을 체결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김하늘이 싸이더스HQ와 아름다운 이별을 하고 아이오케이에 새둥지를 튼다.

26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김하늘은 최근 싸이더스HQ와 오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 관계를 종료하기로 했다. 양 측은 2018년 계약을 체결, 3년 간 동행했다.


싸이더스HQ는 김하늘의 앞날을 응원하며 아름답게 이별했다. 김하늘 역시 그간 자신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지원한 싸이더스HQ에 고마움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김하늘은 싸이더스HQ와 이별하고 고현정, 조인성 등이 소속된 아이오케이컴퍼니(IOK Company)와 계약을 맺게 됐다. 아이오케이는 김하늘의 향후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김하늘은 1996년 데뷔했다. 그녀는 2016년 3월 사업가와 결혼했다. 지난 2018년 5월 득녀했다.


김하늘은 '피아노' '로망스' '온에어' '신사의 품격'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다. 지난해 드라마 '18 어게인'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이밖에 그녀는 영화 '동감' '동갑내기 과외하기' '그녀를 믿지 마세요' '청춘만화' '블라인드' '여교사' 등 다수의 영화에 주연을 맡아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