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웬디, 존재만으로 울림..몽환의 'Like Water' [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4.09 18: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웬디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뮤직뱅크'를 통해 솔로로 데뷔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웬디의 솔로 데뷔 첫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무대에 앞서 웬디는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솔로로 데뷔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타이틀곡 'Like Water'에 대해 "물이 삶에 꼭 필요하듯이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존재라고 말하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 웬디는 앨범 수록곡 중 'Best Friend'를 추천했다. 그는 "멤버 슬기와 함께 불렀다"며 한 소절을 들려줬다.

image
웬디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웬디는 'Like Water'에 맞춰 무대를 꾸몄다. 웬디는 자신만의 감성을 오롯이 안방 1열로 전달했다. 'Like Water'는 웬디의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 서로의 존재와 의미를 물에 비유해 작은 빗방울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서로에게 운명처럼 흘러간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웬디 외에 BAE173, NTX (엔티엑스), OnlyOneOf, STAYC(스테이씨), T1419, Weeekly (위클리), WOODZ(조승연), 김세정, 김재환, 드리핀(DRIPPIN), 루나솔라(LUNARSOLAR), 미래소년, 싸이퍼(Ciipher),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이진혁, 퍼플키스(PURPLE KISS), 펜타곤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