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선호, 달걀 복불복 6연속 성공..알고 보니?[별별TV]

이주영 기자 / 입력 : 2021.05.30 19: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2 '1박2일' 방송 화면 캡처


'1박2일' 배우 김선호가 달걀 복불복에서 무려 6연속 성공을 거뒀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점심 식사 복불복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달걀 한 판 중 삶은 달걀 15개를 골라내야 했다. 멤버들은 백상예술대상 인기상을 수상한 김선호의 기운에 기대 그에게 대리 선택을 맡겼다. 김선호는 자신부터 시작해 김종민, 연정훈, 라비의 달걀 고르기에 모두 성공해 '우와'를 유발했다.

제작진의 표정은 점차 어두워졌고, 마지막 한 명은 문세윤이었다. 앞서 문세윤은 김선호의 수상을 질투하며 "130만은 작은 인기"라고 말했던 터라, 김선호는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상해서 문세윤씨 것은 안 고르겠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문세윤은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달라"며 애원했고, 김선호는 결국 문세윤의 달걀에 이어 아메리카노를 건 마지막 복불복까지 성공해 환호를 받았다.

하지만 알고 보니 이 모든 것은 제작진의 거짓말이었다. 바다에 도착해 오늘의 메뉴가 '모둠 회'라고 밝힌 제작진은 "점심 식사 장소 복불복이 있다"며 충격을 안겼다. 제작진은 "아침부터 기분 좋으시라고 삶은 달걀 한 판을 준비했다"며 멤버들을 경악하게 했다. 김선호는 "수치스럽다. 아침부터 뭘 한 거냐"며 폭소를 더했다.

기자 프로필
이시호 | star@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이시호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