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박하선도 반한 로제 떡볶이 레시피 [편스토랑]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7.01 15: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을 위해 개발한 로제 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한다.

1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측에 따르면 오는 2일 방송에서는 '우리 고추'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류수영은 로제 떡볶이에 도전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류수영은 "요즘 아내(박하선)가 떡볶이를 시켜 먹는 걸 보니 거의 로제더라. 요즘 로제 떡볶이가 정말 핫하다"라며 "로제 떡볶이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만들어봤다"라고 말했다.

실제 류수영은 박하선을 위해 수차례 연습을 거쳐, 연구 끝에 자신만의 특제 로제 떡볶이 레시피를 만들었다. 류수영은 "박씨 부인(박하선)이 맛있다고 했다"라며 박하선을 애칭으로 부르며 애정 표현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류수영은 좀 더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될 수 있도록, 본격적인 요리 전 떡에 간이 배도록 준비했다. 이어 류수영은 육수를 내지 않고도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떡볶이 소스, 소스의 맛을 한방에 올려주는 비법을 공개했다.


드디어 류수영의 로제 떡볶이가 완성됐다. VCR 속 류수영의 로제 떡볶이를 보며 '편스토랑' 식구들은 감탄에 감탄을 쏟아냈다. 또한 로제 떡볶이를 맛본 제작진의 칭찬에 류수영은 기분이 좋아져 급작스러운 춤사위를 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2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