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순수하게"…비비, 설렘 가득 신곡 'PADO' 10일 발표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9.08 08:45 / 조회 : 16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필굿뮤직
비비(BIBI)가 설렘을 가득 담은 신곡을 발표하고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비비는 10일 오후 6시 새 싱글 'PADO'를 공개한다. 신곡 'PADO'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파도가 치는 모습에 비유한 R&B 팝 장르의 곡으로, 늦여름에서 초가을로 넘어가는 지금 듣기에 최적의 타이밍을 선사한다.

그간 본인의 세계관에 기반해 아티스트 이미지를 강조했던 비비는 이번에 누구나 듣기 편한 이지리스닝 곡을 택해 변화를 시도했다. 귀여운 썸의 감정을 주제로 삼은 만큼 비비의 엉뚱하고 순수함을 엿보기에도 충분하다.

인어로 분한 비비의 신비로운 티저 이미지도 시선을 끈다. 비비는 뮤직비디오에서 힙합 뮤지션 디보와 함께 출연, 귀엽고 설렘 가득한 연인의 모습을 연출했으며 밴드와 협연한 비비의 모습을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감각적인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가요계의 뮤즈로 떠오른 비비는 최근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에 참여하며 글로벌 루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알앤비와 힙합 장르를 넘나드는 독보적 캐릭터인 비비는 가요계, 패션, 광고계까지 섭렵하며 MZ세대들의 워너비로 활약 중이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